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153)
잡다한 이야기 (5)
출사 (21)
fm2014 (213)
- (489)
축구 관련 이야기 (420)
bve관련된 것들 (4)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

My Link

  • Total
  • Today
  • Yesterday

제이미 레드납은 네마냐 마티치가 현재의 폼을 지속한다면 클로드 마켈렐레보다 더 나은 선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겨울(스카이가 여름이라네요????)에 벤피카에서 데려왔던 26세의 마티치는 이제까지 리그 1위 첼시를 위한 선수 중 하나임이 드러났습니다.


그는 웨햄을 박싱데이에 2-0으로 이기며 리그 1위에 유지하도록 해주며 또 다시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스카이 스포츠 전문가 레드납은 마티치에 매우 인상을 받아서 이대로면 전설 마켈렐레보다 더 나은 선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J. 레드납: "존 테리와 케이힐에게 그들 앞에 마티치가 앞에 있을때 그것은 꿈임이 틀림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완벽한 방패니까요." "그는 오직 앞에 앉아서 항상 그들을 보호합니다."


"전 마켈렐레를 상대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그가 이제껏 봤던 최고의 미드필더라 생각했었죠. 하지만 마티치가 지금 폼을 유지한다면 그는 그(마켈렐레)를 능가할 수 있을 겁니다."


"이 소년은 숙련된 왼발을 갖고 있고 항상 헤드업을 하고 언제나 공을 갖고 있듯이 플레이 합니다. 그는 사람들이 믿음을 주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선수이고 그는 방패일 뿐만 아니라 공을 갖고 있을때 뭔가를 합니다. 그는 공을 갖고 뭔가 지저분한 걸 하지도 않고 단지 간단히 처리합니다."


첼시는 전후반 테리와 코스타의 골 덕분에 웨스트햄에 승리를 거뒀습니다.


결과는 그들이 시즌 말에 리그 1위에 있을 가능성을 의미하며 레드납은 그들이 지금 볼만한 즐거운 팀이라고 말합니다.


레드납: "때때로 그들은 센세이셔널했습니다." "전 여러분들이 첼시를 상대로 한다면 너무나도 어렵다는 생각을 스스로 합니다."


"수비 4인은 꽤 단단하게 유지되며 그리고 그들은 앞에 2명, 바로 마티치와 세스크가 있고 그들은 그 미드필드 영역을 순찰하지만 다른 전방에 4명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할 작격이 있고 그래서 그들은 쓰러뜨리기 매우 어렵습니다."


"여러분들이 과거의 무리뉴 감독의 팀을 보면 그들은 정말로 플레이에 유동성은 없었어요. 때때로 그들은 엄격한 유형이었고 멈추기 어려웠어요. 하지만 이번 팀은 꽤 유동적이고 그래서 또 멈추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래서 그들은 볼만한 재미가 있어요. 첼시 팬들은 아마 이것이 눈으로 볼만한 것이라는 관점에서 그대로 좋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을 겁니다."


첼시가 눈으로 보기 좋은 만큼 그들은 또한 수비가 단단해서 홈에서 치른 리그 9경기에서 단 3골만을 내주었습니다.


레드납은 그들의 성공에 있어서 비밀은 바로 그들의 스쿼드가 이번 시즌 지금까지 매우 많은 부상으로 방해받지 않았다는 점을 이야기합니다.


레드납: "그들은 부상이 거의 없었고 정말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맨시티와 아스날은 너무나 많은 부상이 있었으나 첼시는 그들의 백포가 손상되지 않을 수 있었어요."


"마티치는 5 경고가 있고 그래서 1경기 아웃되었고 파브레가스는 쉬었었지만 그것이 정말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머지는 아마도 시즌 말미에 피로를 얻고 부상을 얻기 시작할까요? 하지만 지금 여러분들은 첼시를 믿어야만 합니다. 왜냐하면 훈련이 제대로 되고 있는 것처럼 보이거든요. 경기에서만 잘 되는 게 아니라요.




http://www1.skysports.com/football/news/18932/9620719/premier-league-chelseas-nemanja-matic-can-go-on-to-be-better-than-claude-makelele-says-jamie-redknapp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