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153)
잡다한 이야기 (5)
출사 (21)
fm2014 (213)
- (489)
축구 관련 이야기 (420)
bve관련된 것들 (4)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

My Link

  • Total
  • Today
  • Yesterday

디디에 드록바는 스카이 스포츠 뉴스 HQ에게 그가 시즌이 끝나고도 첼시에 남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코트디부아르 공격수인 드록바는 일요일 밤 런던에서의 갈라 디너에서 2015년 축구 기자 협회의 공로상을 받았습니다.


드록바는 상하이와 갈라타사라이를 거쳐 지난 시즌 SB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번 여름이 클럽에서 11년을 보낸 마지막을 표시하는 것이 아니길 바라고 있습니다.


드록바: "너무나 많은 것을 이루고 지난 10년간 해왔듯이 트로피를 너무나도 많이 들었던 것은 무언가 특별한 것을 만들어냅니다."


"제가 바라고 클럽이 절 그렇게 믿도록 하게 해준 것은 바로 제가 이런 큰 가족의 일부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린 최고의 방식으로 클럽이 잘 되도록 우리 모두에게 최고의 것을 찾고 있습니다."


"제가 (처음에) 이 클럽을 떠났을때 전 제가 원했던 모든 것을 이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전 이제 제가 모든 걸 이뤘다고 하지 생각하지 않습니다. 전 할 게 더 있어요. 전 이 클럽을 사랑하고 미래에 이 클럽의 일원이 너무나도 되고 싶습니다. 새 선수들과 함께 말이죠."


"전 정말로 이 상에 자랑스럽습니다. 이전 선수들 리스트에는 제가 정말로 존경했고 자라서 그런 수준에 다다르려고 노력했던 선수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제게 이것은 큰 영광입니다. 제가 잉글랜드에 왔을때 상황은 어려웠습니다. 언어적 장벽도 있었고 문화적 변화도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우린 서로 더 많은 것을 배워나갔고 오늘 전 정말로 축구 기자들이 피치 위에서의 절 이해해줄 뿐만 아니라 제 파운데이션의 일을 도와주고 있어 행복합니다."


2004년에 24M 파운드로 마르세유에서 드록바와 사인했던 첼시 감독 주제 무리뉴는 그가 2번 첼시를 맡는 동안 클럽을 위해 했던 최고의 사인이라고 믿습니다.


무리뉴 감독님: "제 커리어 전체에서 전 항상 저의 가장 좋아하는 선수나 최고의 사람을 말하길 거부했었습니다. 왜냐하면 너무나도 많은 이들이 저와 함께 뛰고 싸워나가기 위해 영혼과 피를 쏟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제가 모든 좋은 것을 대표하는 한 명을 골라야 한다면 전 지금 디디에를 고를 것입니다."


드록바는 프랭크 램파드가 이번 주말 sb로 돌아오면서 따듯한 환영을 받길 바랍니다.


램파드는 지난 여름 13년간 다수의 트로피를 들어올린 후 클럽을 떠났고 첼시의 라이벌 맨시티에서 그의 퀄리티를 계속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는 스카이에서 생중계 되는 저녁 경기(=맨시티전)에서 처음으로 돌아오도록 되어 있으며 드록바는 그에 대해 존중만이 있다고 말합니다.


드록바: "전 그가 지난 해 제가 갈라타사라이 소속으로 그랬듯 최고의 환대를 받길 희망합니다 왜냐하면 최소한 그럴 자격이 있기 때문입니다."


"전 이번 시즌 그가 맨시티에서 한 일에 놀라지 않습니다. 전 그가 프로라고 생각하고 그것은 그가 첼시에서 뛰었던 방식이죠. 그래서 그에게 전 많은 존중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거기에서 하고 있는 것에 대해도 그렇습니다. 환상적인 선수로서 그는 어디서나 뛸 수 있고 그래서 전 그의 현재 폼에 놀라지 않고 있습니다."


티에리 앙리는 드록바를 프리미어 리그 레전드로 이야기했고 그들이 훌륭한 스트라이커 파트너쉽을 만들어왔다고 믿습니다.


앙리: "전 그가 경기의 레전드라고 생각해요. 강력하고 놀라운 피니셔죠. 전 그가 처음 왔을때 사람들이 그에게 다가가기 쉽지 않았던 것을 기억해요. 하지만 그는 계속 훈련했어요."


"그는 제가 같이 뛰고 싶었던 선수들 중 한명입니다. 그는 동료 스트라이커로부터 원하는 특징을 모두 갖고 있어요. 그는 그런 훌륭한 선수였고 지금도 그렇죠. 그리고 그는 첼시를 위해 많은 것을 해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그것을 존중할 수 있습니다."




http://www1.skysports.com/football/news/11668/9662919/premier-league-didier-drogba-wants-to-extend-chelsea-stay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