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153)
잡다한 이야기 (5)
출사 (21)
fm2014 (213)
- (489)
축구 관련 이야기 (420)
bve관련된 것들 (4)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

My Link

  • Total
  • Today
  • Yesterday

디디에 드록바는 축구 세계에서 그의 초창기를 돌아다본 우리 스쿼드의 가장 최근 멤버입니다...


당신은 몇 살에 프로 클럽 생활을 시작했나요?

전 18살일때 르망에서 시작했어요. 그 전엔 15세때 라발에서 뛰었고 그 전엔 브라티니에서 또 다른 아마추어 클럽에 있었어요. 하지만 르 망은 제 첫 프로 클럽입니다.


당신이 뛰던 포지션은 무엇이었나요?

11살까진 오른쪽 풀백으로 뛰다가 그 후엔 스트라이커로 뛰었어요. 제 삼촌이 스트라이커였고 그는 제가 그처럼 그 자리에서 뛰길 원하셨어요.


당신과 함께 뛰면서 선수로서 완성시켜주었던 선수는 누구인가요?

르 망에서 전 다니엘 쿠신과 뛰었습니다. 그는 레인저스와 헐시티에서도 뛰었어요.


중요한/유명한 감독은요?

제가 르망과 사인했을때 감독님이 매우 중요했어요. 왜냐하면 전 막 아마추어 세계를 떠나 매일 훈련하는 프로 경기에 뛰었으니까요. 그것은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는 제게 제가 몰랐던 많은 것을 가르쳐주셔야만 했어요. 그의 이름은 Marc Westerloppe입니다. 그는 지금 PSG에서 일하고 있어요.


당신은 어떻게 훈련장에 가곤 했나요?

전 훈련장에 열차를 타고 가곤 했습니다. 그리고 1시간 반 정도 걸렸죠. 하지만 그 정도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아무것도 절 멈출 순 없었습니다.


아카데미 기간동안 가장 좋아하는 음악은요?

전 아프리카 음악, 미국 힙합을 많이 들었어요. 프랑스 랩도 많이 들었습니다. 전 전체적으로 음악을 사랑하고 그래서 전 모든 것을 들었습니다. 전 리듬이 많은 콩고 음악을 많이 듣고는 했고 Koffi Olimide 같은 사람의 음악을 듣고는 했어요. 그는 아프리카에서 대단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옷은요?

전 베이지 색의 팀버랜드 신발과 항공 자켓과 함께 레비 진스를 입었죠.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있나요?

전 지금 루벤 로프터스-치크가 하는 것과 같은 스타일로 다니곤 했어요 - 적절한 스타일이죠! 옆은 짧고 위는 더 길었어요.


되돌아보면, 당신이 받은 최고의 충고는 무엇인가요?

제가 22~23살일때 친구가 저한테 6달동안 축구에 집중하라고 말했어요. 잘 먹고 클럽도 안 다니고 잘 자고 훈련도 잘 가고요. 잘 작용했습니다.


훈련 시설은 얼마나 좋았나요?

전 좋은 시설을 가진 팀들에 있어서 행운이었습니다.


어떤 대회를 우승한 적이 있었나요?

네, 라발 시절에 전 그 클럽과의 마지막 해에 u18에서 지역 컵을 들었던 적이 있고 그러고나서 르 망에 갔어요.


우리에게 당신이 프로 계약을 맺었을때의 순간을 말해주세요

제가 더 어렸을때 전 1주에 1~2번 아마추어 팀들과 훈련하고 학교에 갔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가족들, 친구들 모두에게 그것(프로 계약)은 꿈이었고 제가 10대가 되었을때 오랬동안 바랐던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처음으로 프로 계약에 사인했을때 전 매우, 매우, 매우 행복했어요. 그것은 매우 감정적인 순간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전 그곳에 다다르고자 많이 훈련해왔으니까요. 그리고 전 제 부모님께 제가 해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어 자랑스러웠습니다. 전 18살때 집을 떠났고 그것은 도전이었습니다. 전 가족을 떠난 첫 번째 사람이었어요. 전 계약을 맺었을때 전 스스로 해냈습니다. 마치 큰 사람처럼요!



http://www.chelseafc.com/news/latest-news/2015/03/teenage-kicks--didier-drogba.html

and